볼 수 있는 콘텐츠가 방대하다는 것이 곧, 내 취향에 맞는 콘텐츠가 많다는 의미는 아니다. 이름하여, Put2Test.Put something to the Test 시험에 들게 하다 큰 기대를 갖고 플레이 버튼을 눌렀지만, 결국은 하차한 혹은 계속 보면서 팬이 된 결정적인 장면을 꼽았다.
나의 해방일지
- 연출 김석윤, 극본 박혜영
- 2022년 4월~5월, JTBC 방송
- 출연 이민기, 김지원, 손석구, 이엘 등
..
👎 1화 초반부
“아무리 그래도 애 딸린 홀애비는 아니지!” 억울한 소개팅 사연을 토로하던 그들은 우연히 옆 테이블에 어린 아이와 남자만 앉아 있는 걸 발견한다. 그리고는 이내 말 조심 모드로 돌입하고 심지어 소근소근 이야기한다. 근데 사실, 늦은밤 다닥다닥 붙어 앉은 술집이라고 해도 옆 테이블 대화 따위 아무도 관심 없지 않나?
..
👎 역시 1회 초반부
인물의 서사가 쌓이면 점점 더 설득이 되겠지만, 첫회, 첫장면부터 미친듯이 화를 내는 이 장면이 불편하다. 이민기의 연기를 단정적으로 평가할 수는 없지만, 적어도 이 장면은 입 담배 피우는 중학생을 바라 보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. 묘하게 이질감이 느껴진다.
..
👍 1회 중반부
이 드라마 묘하다. 일하고 밥먹고 출퇴근하는 일상을 반복해서 보여주는데 수십년 함께 생활한 인물 간의 무언의 합(!)을 굉장한 속도감으로 보여준다. 새로울 것 없는 하루하루가 엄청 능숙하고 걸림이 없는 궁극의 숙련됨과 만나 꽤 흥미진진한 리듬을 만들어낸다.
..
계속 플레이, 플레이!
답글 남기기